드림렌즈 6개월 사용기 그 후 미분류

드림렌즈로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계신것 같아 정보 공유 차원에서 업데이트 해드립니다.

저는 2017년 4월 중순 이후 드림렌즈 사용을 포기했습니다 채 일년을 못 채웠네요.
알러지가 점점 심해져서 항히스타민 셀프로 먹어보다가 ㅠㅠ 어느날 아침 드디어 눈을 제대로 뜰 수 없을만큼 알러지가 심해져서 출근했다가 모니터도 제대로 못보고 바로 병가내고 퇴근. 안과서 스테로이드와 항히스타민 눈에 넣고 왕창 먹고해서 좋아졌다능.

드림렌즈 잠시 쉬는 동안, 부쩍 아침에 일어나서 눈뜰때 건조감을 심하게 느껴서 집 근처의 다른 안과를 갔는데 항히스타민 안약을 처방해주더라구요. 그리고 불편하지 않으면 렌즈 계속 사용 가능하다고 하구요.

허나 몇달 간격으로 알러지로 고통받은거 생각하니 별로 끼고 싶지가 않더군요. 저만 유난한지는 모르겠으나 아침에 눈 뜰때 버석거리는 불쾌감도 더이상 겪고 싶지않고. 해서 안낀지 석달 정도 되었습니다.

눈은 이렇게 무덥고 습한 한여름에도 여전히 계속 건조합니다. 드림렌즈 때문은 아니겠지만 드림렌즈 사용 전엔 이만큼은 아니었는데 건조감이 심해졌어요 ㅜㅠ

렌즈 사용 가능 기간의 총량이 정해져있어 그걸 다 소진해버렸나? 이런 쓸데없는 생각도 해봤는데, 모르겠어요 뭐 암튼 그래서 다시 안경인이 되었다는 얘깁니다.
역시 수술이 가장 비용대비 효율이 좋은게 맞네요 돈과 시간이 ㅜㅠㅠ 참..

덧글

  • 2017/07/18 12:5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7/19 08:3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깨알같은 눈꽃마녀 2017/09/21 11:45 #

    써보신 드림렌즈 회사 종류가 무엇이었나요?
    LK렌즈(국산), OK렌즈, 파라곤CRT렌즈 등 많더라구요.
    제가 드림렌즈 재도전 생각중이라서 한번 여쭤봐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